- 흘려보낼 짧은 글을 편하게 남기는 공간입니다.
- 가치가 있는 정보가 담긴 글은 티타임 게시판에 써주세요.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3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다른 게시판에 글을 쓰시면 당일 1회 더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티타임, 유머, ama, 사진, 맛집)
게시판 관리
하드코어 17.12.17 12:38
어깨를 너무 다쳐서 주짓수를 한달간 휴식하기로 결정..
대신에 크로스핏 할인 이벤트 월9만에 하길래
크로스핏을 하기로 결정..
이게 더 다칠려나....
6
사나남편 17.12.17 12:27


시킨내가 xx이라 그냥 먹다가 에휴...ㅈ데가 또...
2
타는저녁놀 17.12.17 10:49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를 즐겨 마십니다.
보통 충분히 내려놓고 주문 들어오면 그거 내보내고, 떨어저가면 새로 내려놓는 시스템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내린 커피를 마시게 될 수도 있겠지만.. 떨어지기 전에 내려놓을 일은 없을 거니 보통은 바로 내린 건 마실 일이 벌로 없고, 운 나쁘면 한 시간된 커피를 마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영화 한 편 보고 그 사이 시간을 이용해서 커피 하나 사오려고 사이렌오더로 주문하고 내려갔는데.. 오호 커피를 내리고 있으니 몇 분 기다려달라고 사과를 하네요!! 드디어 즉석에서 내린 오늘의 커피를 맛보고 있습니다. 정말 바로 내린 걸 받긴 했지만, 기대했던 거에 비해 크게 다르지 않긴 한데 그냥 더 맛있는 걸로 할게요..
6


만사가 귀찮군요. 뭐하지...
5
잠못드는밤 17.12.17 12:49
이제서야 다저스-애틀 간의 트레이드 소식을 접했는데 역시 MLB는 스토브리그가 잼나네요ㅎㅎ 각 팀의 단장들이 이리저리 머리 굴려가며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 모습들을 보면 굉장히 재밌어요(이 맛에 ootp 게임을 하는 건가봐요 ㅋㅋㅋ)

이런 재미난 스토브리그가 될 수 있는 건 아무래도 MLB에 다양한 제도가 존재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요. 양대리그, 다양한 선수 풀, 사치세 등등 이런 다양한 제도 안에서 최선의 결과를 뽑아내기 위한 노력들이 흥미로운 선수들의 이동을 가능케하는 것 같아요.

저는 잠시 내려놓았던 ootp를 켜고 이제 MLB 단장의  꿈을 꾸러 갑니다.
1
tannenbaum 17.12.17 11:32
남초사이트들 보면 참 재미있습니다.

남자 아이돌 게시물이 올라오면 냄새난다 눈썩는다 토나온다 안구정화를 위해 여자아이돌 보러간다...

뭐 거의 95프로는 이성애자들일테니 이해는 되죠. 남자보다야 여자아이돌이 당연히 더 끌릴테니까.

그런데 그러면서도 모모모 집단의 남혐에 대해서는 대동단결 발끈한단 말이죠.

재미있는 각?
8
코리몬테아스 17.12.17 11:37


트랜스포머의 그 순박한 얼굴의 섹시한 군인 역할을 한 배우(조시 더멜)가 로코를 많이 찍었네요. 커플로 살아남기에서는 완전 능글거리는 카사노바로 나오는데 세 번째 보고있음.. 근데 이 사진도 그렇고 어딘지 SNL 코미디언 빌 헤이더 닮지 않았나요?
4
tunetherainbow 17.12.17 12:11
전기장판 틀어놓고 귤 까먹으면서 테레비 보는데 채널 돌리다보니 왕가네 식구들 재방을 하길래 보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아주 맵네요.
4


간만에 홀로 맞이한 일욜
지대로 보내고 있습니다
행복합니다
9
캡틴매쓰매티카 17.12.17 11:14


[눈의 여왕]이라는 드라마를 기억하시나요?(유게 성유리 제목을 보고 생각남;;)

현빈 성유리 주연의 드라마인데 무려 주제가 [수학]인 드라마죠.

(영화로 치면 [굿윌헌팅] 느낌)

... 더 보기
[눈의 여왕]이라는 드라마를 기억하시나요?(유게 성유리 제목을 보고 생각남;;)

현빈 성유리 주연의 드라마인데 무려 주제가 [수학]인 드라마죠.

(영화로 치면 [굿윌헌팅] 느낌)

과고 출신의 수학천재(현빈 역)가 어떠한 이유로 학업을 포기하고 8년 동안 방황하다

다시 수학 공부를 시작하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참고로 이 드라마에서 성유리가 무진장무진장 이쁘게 나와요. ㅎㅎ)

이 드라마에서 생각 외로 수학 관련 해서 고증(?)이 정말 좋습니다.

저도 이 드라마를 3번인가 정주행 했는데,

저희 과 선배님인 모 교수님이 자문을 해서 그런지 수학 관련 장면은 꽤나 잘 나와서

몇 번이고 돌려보곤 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그 와중에도 옥의 티가 하나 있는데 그게 바로 첨부 사진이 나오는 장면이에요.

작 중에서 수학교수가 현빈에게 [A Course in Arithmetic]이라는 책을 던져주며,

[다음 주까지 읽어오라]고 대사를 치는데요.

이 책은 저도 소장하고 있는 책인데 제가 읽다가 포기한 책이거든요. ㅋㅋㅋㅋㅋ

아무리 고딩 때 수학 천재였다고 해도 8년을 쉰데다가

학부 수학도 아직 다 못 뗀 상태인데 저 책을 다음 주까지 읽어오라니-_-;

대학원생.. 아니 학부생도 아닌데 이렇게 굴리는 건 너무한 거 아니냐;;;

현실 수학 교수도 저 정도는 아닐 겁니다....
4
홍차봇 Sponsored
커피최고 17.12.17 04:25
펩시티는 개사기임
4
풍운재기 17.12.17 08:44
멧캠프<>애드곤조, 스캇카즈미어, 브랜든 맥카시, 컬버슨, 현금 딜이 일어났군요
므르브 프론트 창의력 정말 쩝니다
3
헬리제의우울 17.12.17 11:39
어머니와 외식한번 할라했는데
이거도 싫다 저거도 싫다 하다가
그러면 사갖고 올까요 하니까 응 그래라
에휴...
5
우주최강워리어 17.12.17 11:24
새해가 다가오는 게 더 이상 즐겁지 않은 나이가 되면 어른이 되는 건가요? 킁 ㅋㅋㅋㅋㅋ
5
바코•드 17.12.17 10:04
아... 어째 개꿈을 꾸었다 싶었는데 엄청난 트레이드가 있었군요.

4


거의 지난 2년?간 앞머리를 2-3주간 자르면서 유지해왔는데 이 사진을 보고 앞머리를 길러 없애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8ㅅ8...!
요즘 완전 꽂힌 얼굴은 카일리 제너이지만... 릴리메이맥 얼굴 진짜 짜임새있게 예쁜 것 같아요 ㅠㅠㅠㅠ 이목구비가 실용적으로(?) 꽉꽉 들어찬 느낌 ㅠㅠㅠ 인스타로 소비되기 딱 좋은 상이 아닌가 합니당. 화장술이 뛰어난 ... 더 보기
거의 지난 2년?간 앞머리를 2-3주간 자르면서 유지해왔는데 이 사진을 보고 앞머리를 길러 없애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8ㅅ8...!
요즘 완전 꽂힌 얼굴은 카일리 제너이지만... 릴리메이맥 얼굴 진짜 짜임새있게 예쁜 것 같아요 ㅠㅠㅠㅠ 이목구비가 실용적으로(?) 꽉꽉 들어찬 느낌 ㅠㅠㅠ 인스타로 소비되기 딱 좋은 상이 아닌가 합니당. 화장술이 뛰어난 것 같진 않은데 (=아무나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음) 그걸 찰떡같이 소화하는 얼굴이 능력..(이건 못 따라함 ㅠㅠㅠㅠ)
그니까 막 ㄹㅇ 셀럽들 처럼 어나더레벨 느낌은 아닌데 확실히 독보적인 매력은 있는? 그런 느낌이에요. ㅠㅠㅠㅠㅠ 뭐 이것도 결과론적인 이야기이긴 하지만...
암튼 셀카도 자기 얼굴 장점만 살리면서 진짜 잘 찍고 보정도 잘하는 것 같고여 ㅠㅠㅠㅠㅠㅠ 얼굴 느낌도 적당히 앙칼지면서 귀염성도 있고 예쁘고 암튼 다해여 ㅠㅠㅠㅠㅠㅠ.. 사실 카일리의 ‘다 ㅈ까고 난 내맘대로 살꺼야ㅎ’ 이런 앙칼짐을 넘어선 여유 넘치고 빗취미 터지는 얼굴/표정이 요즘은 더 끌리는데 8ㅅ8 릴리도 넘모 예뻐요 엉엉 나도 부지런히 살빼고 얼른 내 할일하고 취직하고 누가 뭐래든 하고싶은 거 하고 살아야지 엉엉엉!!!!
6
타는저녁놀 17.12.17 08:19
어제 자정이 넘어 집에 들어와서 가방도 못 풀었는데..
지금은 또 조조로 영화 보러 와 있습니다. 혼자 노는 것도 참으로 바쁩니다.
세 번째 살인을 본 후, 같은 상영관에서 튤립피버를 볼 예정입니다. 피곤하기도 하지만.. 기대가 큽니다. 앞 영화는 감독에 대한 기대, 뒷 영화는 코인투자자로서의 기대라고나 할까요 흐흐.
4
피아니시모 17.12.17 01:33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8
V30
G6
아이폰8 (및 8+)
아이폰X

1년이 지나고나서도 쓸만한 핸드폰들이겠죠..?@_@;;
사실 제일 중요한 건 가격인데
아이폰은 안내려갈거 같고
으 갤럭시를 노려야하나(..) 어차피 지금은 약정떄문에 못사는거고 음음..1년 뒤에 사면 어느정도 공시지원금 같은게 좀 변해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히히
2


사실 맥이 가성비가 좋은 진짜 이유는..

램을 '자가 업글 가능하게' 해주는 바람에..
저 날강도 같은 애플프라이스 램 가격이 적용되지 않아서....  가 결정적인데..


다들 다른곳에서 램을 사는게 마음에 안들었는지..

애플이 아이맥 프로부터는 '구입 후 램 교체 및 업그레이... 더 보기
사실 맥이 가성비가 좋은 진짜 이유는..

램을 '자가 업글 가능하게' 해주는 바람에..
저 날강도 같은 애플프라이스 램 가격이 적용되지 않아서....  가 결정적인데..


다들 다른곳에서 램을 사는게 마음에 안들었는지..

애플이 아이맥 프로부터는 '구입 후 램 교체 및 업그레이드는 애플스토어/지니어스 바를 비롯한 공인 지점에서 램값만 받고 무상으로 해드립니다'  라는 문구를 붙이고..
램 자가 업글을 못하게 뚜껑을 빡!!!

?!?!?!?!



팀쿡아저씨 정말 마진이 얼마 안남니.....    
3
다른건 모르지만..

한국 게임업계 기준으론 00년대부터는 시대가 뒤로 갈수록 더 불쌍하긴 합니다..

갈수록 만들 수 있는 게임 장르가 좁아지고..
취업은 갈수록 더 어려워지고..
벌이도 갈수록 구려지고...
병특 자리도 쥐꼬리만큼 나오고..


전 그래도 중간시대에 걸쳐서 다행이지
요즘 시대였다면 취업이나 되긴 했을까 싶은 생각을 지금도 하는...
6



댓글


일반 정렬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