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7/01/25 12:56:24
Name   elanor
Subject   해외거주 코덕(?)이 국내화장품을 득템할 기회가 왔습니당
화장도 많이 안하면서 코덕이라 하기에는 웃기지만 8ㅅ8;;ㅋㅋㅋㅋ
아무튼 제가 엄마/동생 찬스로 한국 화장품을 구해올 수 있게 됐는데요
제가 첫번째로 필요한건 [파데나 비비나 쿠션]인데요.. 초크초크한 것 원합니다 8ㅅ8
제 피부는 잘 안 뒤집어지는 복합성?인 것 같아요. 흔한 T존 기름지고 볼쪽은 건조한..?
근데 기초가 잘 맞아서 하루종일 건조하단 느낌 없고 낮에 한 두번 코, 이마, 턱에 기름만 잡아주면 화장은 유지돼요 ~__~
피부표현은.. 사는 곳이 건조한 편이라 촉촉한 정도로 하고 파우더 안 씁니당.
지금은 잇츠스킨 데스까르고 비비 쓰고있는데 이건 커버력도 그저 그렇고 시간 지나면 다크닝이 좀 심한 것 같고요 ㅠㅠㅠㅠ 연느비비라 샀는뎈ㅋㅋㅋㅋ
쿠션은 에뛰드에서 두세개 써봤는데 리얼파우더 어쩌고 쿠션은 완전똥템이었어요 ㅠㅠㅠㅠㅠ
근데 모닝광쿠션이 또 좋아보이고요...?? 어떤가요??
아 피부톤은 어두워요 ㅋㅋㅋㅋ 아묻따 23호가 딱인 것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다크써클 가리는용으로 컨실러나 컬러 코렉팅 제품]도 하나 필요해요 8ㅅ8 볼살 빠지면서 애교눈살 아래부분도 빠졌는지 어쨌는지 전에보다 다크써클 영역이 더 두드러지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
제가 지금 갖고있는 컨실러로 가리면 가릴수록 떡지고 시퍼렇게 더 돋보이더라고요 ㅂㄷㅂㄷ...

그 밖에는.. [아이크림이나 얼굴팩/마스크]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가격대는 로드샵 정도로 추천해주시면 좋겠어여 ~_~ 엄마가 사주실거라 넘 많이 돈 쓰시지 않았음 해서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웬만하면 화장품 안 맞아서 피부 뒤집어지고 이런 일은 없기 때문에.. 막 싼거 암거나 씁니닼ㅋㅋㅋㅋ
근데 아이크림은 좀 비쌀지도..? 그럼 그 정도는 그냥 현지에서 제가 살 것 같아여 ~__~ ㅋㅋㅋㅋ

그 밖에 로드샵 꿀템추천도 받을게요!! +ㅅ+ 색조빼고 마구마구 추천해쥬세요!!!! 색조는 맘 같아서는 더 사고싶지만 지금 있는 것도 넘쳐나서 주체를 못하는 지경이에요 엉엉 ㅠㅠㅠㅠ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꾸벅.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질문 게시판 이용 규정 [4] Toby 15/06/19 4275 0
4055 가정/육아입덧에는 어떤 음식이 괜찮나요 [5] + 별빛46 18/01/23 46 0
4054 기타이런 팀장 정상인가요? [11] + [익명]116 18/01/23 116 0
4053 의료/건강심전도 검사를 받았는데 간수치가 220이 나왔습니다. [4] + [익명]58 18/01/23 58 0
4052 기타워크샵/세미나 장소 추천 부탁드립니다 [8] + 다람쥐85 18/01/23 85 0
4051 여행부산 맛집 추천해주세요!! [3] + 쉬군86 18/01/23 86 0
4050 진로홍차넷에 CPA 현직자도 계시나요? [16] + Algomás327 18/01/23 327 0
4049 기타쿠션파데/리퀴드 파데 뭐 쓰시나요? [34] + elanor365 18/01/22 365 0
4048 IT/컴퓨터녹음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아침130 18/01/22 130 0
4047 진로남은기간동안 뭘 하면 좋을까요? [6] yjmsla180 18/01/22 180 0
4046 과학수학문제 하나 질문드려도 될까요? [12] 세상의빛317 18/01/22 317 0
4045 가정/육아유선 핸디 청소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7] Toby156 18/01/22 156 0
4044 기타발리 맛집 추천 부탁 드립니다. [1] [익명]74 18/01/22 74 0
4043 문화/예술라틴 계열 곡을 찾습니다. [1] 구밀복검90 18/01/22 90 0
4042 IT/컴퓨터롤 에어본 버그로 하늘 끝까지 날아가는 증상 [5] 별빛222 18/01/22 222 0
4041 IT/컴퓨터리디북스 페이퍼 라이트가 벽돌이 됐습니다. [6] Darwin4078252 18/01/21 252 0
4040 기타혼자 공부하는 방법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11] 활활태워라399 18/01/21 399 0
4039 IT/컴퓨터유선 스피커를 무선으로 쓸 방법이 있을까요? [4] 데스꽁치129 18/01/21 129 0
4038 기타NGC 영상은 다시보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3] DogSound-_-*112 18/01/21 112 0
4037 문화/예술2017년 애니메이션 추천해주세요 [7] 원추리282 18/01/20 282 0
4036 기타버스 질문입니다 [1] 김치찌개98 18/01/20 98 0
4035 의료/건강사랑니 빼고 검진받을 때 [2] 별빛130 18/01/20 130 0
4034 여행부산 호캉스를 가려고합니다. [7] 쉬군315 18/01/19 315 0
4033 여행도쿄에 다녀오신 분들! [10] dawn249 18/01/19 249 0
4031 기타중국어 번역 문제로 문의 드립니다. [4] 평범한소시민142 18/01/19 142 0
목록 이전 다음
댓글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포럼형 정렬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