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흘려보낼 짧은 글을 편하게 남기는 공간입니다.
- 가치가 있는 정보가 담긴 글은 티타임 게시판에 써주세요.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3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다른 게시판에 글을 쓰시면 당일 1회 더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티타임, 유머, ama, 사진, 맛집)
게시판 관리
보고있습니다 빛 현 대 현 황 현 정 현
4
테니스의 왕자 말고는 테니스의 ㅌ도 모르지만
꺄악, 으헉, 악 소리 지르면서 봤음요.
아. 너란 정현 테니스의 왕자같은 정현.
4
Erzenico 18.01.22 20:42
정현 장하다 ㅋㅋ 근데 보고 있나 뭐죠?
6
킹현 갓현 대현 빛현
6
Danial Plainview 18.01.22 20:37
와!!! 정현이 이걸 해냅니다!!!
7
발타자르 18.01.22 20:32
남의 장사 홍보해 주는 취미는 없어서 좀 그렇긴 한데 이거 재밌어 보이긴 하네요. 필진이 아주... 목차도 상당히 흥미롭게...

https://tumblbug.com/filo
5
Dr.Pepper 18.01.22 20:23
3
풍운재기 18.01.22 20:15
음...
같은 직장
같은 건물
같은 층
비스무리한 방향
에 있는 전 컴퍼니커플이고 이미 결혼까지 한 제 전여친이..
오늘 임신했단 소식까지 들었네요.
시간이 꽤 지나서......음....괜찮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찌질할지 몰라도 기분이 안좋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감정이 딱 그래요. 나한테 그래놓고 지 혼자만 행복하네요.
4
잠못드는밤 18.01.22 20:06


시간이 좀 남아 어쩌다 3월의 라이온이라는 일본 만화를 읽게 되었는데 이거 정말 재밌네요! 저는 일본 영화나 애니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스토리를 좋아하는데 딱 그런 느낌이 드는 만화에요ㅎㅎ

주된 스토리는 일본 장기 프로 기사인 소년이 프로 기사로서 성장해과는 과정, 어떤 사정으로 인해 외톨이처럼 살아가는 소년의 감정, 그런 소년을 위... 더 보기
시간이 좀 남아 어쩌다 3월의 라이온이라는 일본 만화를 읽게 되었는데 이거 정말 재밌네요! 저는 일본 영화나 애니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스토리를 좋아하는데 딱 그런 느낌이 드는 만화에요ㅎㅎ

주된 스토리는 일본 장기 프로 기사인 소년이 프로 기사로서 성장해과는 과정, 어떤 사정으로 인해 외톨이처럼 살아가는 소년의 감정, 그런 소년을 위로해주고 감싸주는 주변 사람들의 에피소드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일본 소년 만화의 전형적인 클리셰 덩어리네요;;;;ㅎㅎㅎ 근데 참 보기 좋습니다. 재밌다는 표현보다는 보기 좋다는 표현이 더 좋을 것 같네요.

좀 차분하고 기분좋은(?)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 만화 추천 드립니다 ㅎㅎ
10
코리몬테아스 18.01.22 20:04


영화비평글을 읽다가 '짐 자무쉬같은 젊은 감독이 나타나는 것은 미국 영화제작 시스템의~' 어쩌고 하는 부분을 읽고 바로 내려버렸어요. 왜냐면 짐 자무쉬는 환갑을 넘은 나이고, 영화감독으로 경력은 30년 가까운 넘은 사람이기 떄문에... 넘나 기본적인 팩트체크도 안하고 자기 주장을 위해 사실들을 마구 가져다썼단 것이 빤히 보여서..

근데 사... 더 보기
영화비평글을 읽다가 '짐 자무쉬같은 젊은 감독이 나타나는 것은 미국 영화제작 시스템의~' 어쩌고 하는 부분을 읽고 바로 내려버렸어요. 왜냐면 짐 자무쉬는 환갑을 넘은 나이고, 영화감독으로 경력은 30년 가까운 넘은 사람이기 떄문에... 넘나 기본적인 팩트체크도 안하고 자기 주장을 위해 사실들을 마구 가져다썼단 것이 빤히 보여서..

근데 사실 저런 팩트들은 어느정도 상관없다고는 생각해요. 논리가 충분히 견고하다면 저 자무쉬의 자리에 다른 사람들을 넣어서 전개해도 괜찮은거고, 실수였습니다 한 번 하면 끝날 일이죠. 그래서 그런 사실 하나를 발견했을 때 글을 거부하는 건 온전히 이성의 영역이라기 보다는 감성의 영역인듯 ㅋㅋ... 그리고 이번에 패터슨으로 제대로 알게 된 감독이고 평론가 입장에서는 충분히 최근에 발견할만 하기도 하죠.. 젊다라는 의미를 광의적으로 해석하면 인정할 수도 있는 표현이에요.


그 후 짐 자무쉬 사진을 한 번 검색해봤는데 최근 사진이 저렇게 생겨서 걍 젊은 감독인거 인정하기로 하고 글을 계속 읽었습니다
5
홍차봇 Sponsored
구밀복검 18.01.22 19:43


테니스 매치를 보고 있자니 '테니스 슈즈'란 아동용 소설이 떠오르는군요. 저자는 노엘 스트리트페일드라고 하는데, 빅토리아 시대 끝물에 태어난 사람입니다. 동화 작가였는데 작품들이 죄다 슈즈 시리즈에요. 발레 슈즈, 테니스 슈즈, 서커스 슈즈, 파티 슈즈, 어떻게든 슈즈는 신기만 하면 가장 안정적이면서 완벽한 동화책 유닛.. 은 아니고 여튼. '테니스 슈즈'... 더 보기
테니스 매치를 보고 있자니 '테니스 슈즈'란 아동용 소설이 떠오르는군요. 저자는 노엘 스트리트페일드라고 하는데, 빅토리아 시대 끝물에 태어난 사람입니다. 동화 작가였는데 작품들이 죄다 슈즈 시리즈에요. 발레 슈즈, 테니스 슈즈, 서커스 슈즈, 파티 슈즈, 어떻게든 슈즈는 신기만 하면 가장 안정적이면서 완벽한 동화책 유닛.. 은 아니고 여튼. '테니스 슈즈'는 1937년에 출간된 책인데 한국에는 1990년에 출간되어 학급문고용으로 유통되었죠.

20년도 더 전에 읽어서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서사를 정리해보면... 수잔, 짐, 니키, 데이비드라는 네 명의 자녀를 둔, 테니스 애호가인 아버지가 있는데, 자식들에게도 조기 테니스 교육을 시키죠. 이 중 남자애들은 소질이 대단찮고, 먼저 두각을 드러내는 것은 장녀인 수잔입니다. 차녀인 니키는 어려서 아직 두드러지진 않지만 재능충인 게 엿보이는 정도고요. 근데 이 가정이 그리 넉넉한 집안은 아닌지라 넷 모두를 프로로 키울 수는 없는 처지고, 가장 유망하다 싶은 아이에게 지원을 몰빵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수잔과 니키 사이에 알력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 결국은 수잔이 꿈을 접고 니키가 가족들의 아이돌로 추대되어 성공을 거둡니다. 결말은 동화답게 무난한 '우리 가족 해피해' 식이고..
4
요즘 명사형태의 단어가 가끔 기억 안 날 때가 있네요. 온풍기 히터류 단어가 기억 안 나서 연관단어를
찾아 헤매다 정전록이 기억나서 어... 그거 있자나 정전... 전기 나간거 이러고 말았다는.

Tv 컴퓨터 안 보고 취향대로 외골수처럼 살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나이 들어서 건망증이 생긴건지.
2
1. 전에 미국에서 취준 중일때 '기업의 HR과 사람이나 헤드헌터들이랑 2주에 한번씩은 꾸준히 네트워킹을 유지해라' 라고 했눈데... 존나 '또 다른 자리 없슈?' 말고는 할 말도 없구만 뭘 그르케 자주 연락하래..... 이래서 좀 하다 말았거든요? 근뎈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연락 온 헤드헌터들 중 괜찮은 자리 알아봐 준 컨설턴트 분들이랑은 그 자리 떨어졌어도... 더 보기
1. 전에 미국에서 취준 중일때 '기업의 HR과 사람이나 헤드헌터들이랑 2주에 한번씩은 꾸준히 네트워킹을 유지해라' 라고 했눈데... 존나 '또 다른 자리 없슈?' 말고는 할 말도 없구만 뭘 그르케 자주 연락하래..... 이래서 좀 하다 말았거든요? 근뎈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연락 온 헤드헌터들 중 괜찮은 자리 알아봐 준 컨설턴트 분들이랑은 그 자리 떨어졌어도 연락하고 있어여 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예전에 배운 것 처럼 막 2주에 한 번씩 멜보내고 이런 건 아니고 '연말연초 잘 보내셨나요? 이력서 업데이트 해서 멜 보냅니다.' 이런 식으로 보냈는데 올ㅋ 조만간 또 연락드릴 것 같다고 답이 왔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adulting(= 암것도 모르는 걍 트웬티썸띵 애인데 *으른*으로서 잘 사는 척 하는 것..?) 잘한 것 같고 완전 뿌듯함미다 ㅋㅋㅋㅋㅋ

2. 원래대로였음 티게에 [소소한 영어회화/오픽 팁] 이런 글을 버얼써 올렸을텐데 갑자기 넘모 바빠졌읍니다....... 아마 2월 넘어가야 쓸 수 있을듯요 @.@....
이거슨 본격 안쓰고 넘어갈까봐 쪼아달라고 쓰는 닥달환영 티저....

3. 오늘 괜히 혼자 들뜨는 일이 한두 개가 아니라 넘나 집중 안되는 것............ 큰일 났어여........ ㅠㅠㅠㅠㅠ
8
이울(유리소년) 18.01.22 19:14
#양산형게임까기 그 세번째

온라인게임의 제일 노답 운영방식 중 하나:
게임 내 다른 경로로 대체불가능한 자원을 일퀘로만 얻을수 있게 하는 운영

그 일퀘가 루틴하고/반복적이고/재미없으면 제곱으로 노답
1
기아트윈스 18.01.22 19:11
처음으로 학부생 강의를 뛰었어요.

진짜 열심히 준비한다고 막 PPT 30장짜리 만들고 했는데 진행을 너무 빨리 했는지 어쩐지 35분만에 끝났네요. 50분짜리 강읜데 ㅋㅋㅋ

나머진 질답으로 메우려고 했는데 이누마들이 질문을 안해..ㅠㅠ 그래서 '그럼 좀 빨리 마칠까요?' 하니까 우레와 같은 박수터짐 ㅋㅋㅋㅋ 섀끼들 ㅋㅋㅋㅋ
20
우주최강귀욤섹시 18.01.22 19:11
어릴 때, 한창 남북화해모드 나올때였죠.
이때 생각한 게 뭐였냐면 북한사람들 굶는데,  내가 대통령 돼서 저 밥굶는 북한놈들에게 쌀밥과 김치와 스팸을 왕창 갖다줘 남조선의 밥맛을 알려주고 싶다!!! 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팸에 김치랑 밥 먹고싶다아앙.
6
풉키풉키 18.01.22 19:08
계속 승리할 시 예상대진에 페더러 나달 무엇
5
1일3똥 18.01.22 19:01


해설
수정 보석 2개 : 마나 수정 1개를 추가로 가진 상태로 시작합니다. (*2)
라그나로스의 잿불 : 피해를 8씩 주는 화염구 세 개를 무작위 적들에게 발사합니다.

3마나로 시작. 옳챙이의 체력은 20.
1턴에 라그나로스의 잿불 드로우->킬각.
1


힘쎈여자 도봉순(2017) 평점

로맨틱코메디 : 100점
스릴러 범죄물 : 0점
히어로물 : 40점
코믹 : 50점
박형식 : 80점
박보영 : ∞점
10


도쿄에는 폭설이 내리고 있습니다. 대충 10센치쯤 와서 뉴스에서 특별방송 하고 있는데 4년만의 대설이라나요. 아몰랑 나폴리탄 마시썽... 일본 경양식당은 역시 나폴리탄이죠
10



댓글


포럼형 정렬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