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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자크는 세주아니에 비해 훨씬 하이리스크인데, 상대입장에서 반응하기 쉽고, 리턴이 크다 말하기 힘든데 커즈는 자크를 세주아니 쓰듯이 쓰다보니 게임이 돌아올 수 없는 강을 넘을 만큼 크게 쓰로잉하는 끔찍한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런데도 에이밍이 훌륭하게 게임을 견인하는 듯 했으나 중요한 상황에서 아쉬운 스킬 샷 한 방, 점멸이 돌지 않은 상태에서 좀 뻔한 이니시에이팅이 가능한 위치에서 물리는 모습 등이 kt에 비해 blg가 훨씬 정교한 게임을 한다는 인상을 크게 주더군요. blg는 상대의 스펠 쿨타임, 시야 등에 대한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플레이한다면 kt는 눈가리고 일단 막 주먹을 뻗는데 그 주먹이 굉장히 강력해서 가끔 스치거나 정타가 꽂히는 느낌이랄까요.

전반적인 플레이 수행 능력 자체는 좋은데, 정교함을 끌어올릴 수 있다면 베스트이겠지만 그런 플레이가 이런 시점에 와서 이루어지는건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하고 커즈가 좀 더 리스크가 낮은 챔피언을 플레이하는 방향으로 선회하는 것이 그나마 낫지 않나 싶습니다.

다만 리신이 티어가 굉장히 높은 패치 버전에서 리신을 못하는 커즈는 밴픽에서 족쇄인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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