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https://www.getcruise.com/news/cruise-and-gm-team-up-with-microsoft-to-commercialize-self-driving-vehicles
https://www.reuters.com/article/us-gm-microsoft-autonomous/cruise-gm-partner-with-microsoft-to-commercialize-self-driving-vehicles-idUSKBN29O1MO
https://www.wsj.com/articles/microsoft-bets-bigger-on-driverless-car-space-with-investment-ingms-cruise-11611064940
20억 달러 투자 + MS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이로써 크루즈의 기업가치는 2019년 19억 달러에서 30억 달러로 점프.
자율주행차에 대한 기대는 확 치솟았다가, 최근 수년 동안 시기상조(;초기 기대보다는 상당히 오래 걸릴 듯)라는 분위기로 돌아선 바 있는데, 다시 기대감이 조금씩 차오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읽을거리(유료)
How Volkswagen’s $50 Billion Plan to Beat Tesla Short-Circuited
Faulty software set back a bid by the world’s largest car maker for electric-vehicle dominance
https://www.wsj.com/articles/how-volkswagens-50-billion-plan-to-beat-tesla-short-circuited-11611073974
https://www.reuters.com/article/us-gm-microsoft-autonomous/cruise-gm-partner-with-microsoft-to-commercialize-self-driving-vehicles-idUSKBN29O1MO
https://www.wsj.com/articles/microsoft-bets-bigger-on-driverless-car-space-with-investment-ingms-cruise-11611064940
20억 달러 투자 + MS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이로써 크루즈의 기업가치는 2019년 19억 달러에서 30억 달러로 점프.
자율주행차에 대한 기대는 확 치솟았다가, 최근 수년 동안 시기상조(;초기 기대보다는 상당히 오래 걸릴 듯)라는 분위기로 돌아선 바 있는데, 다시 기대감이 조금씩 차오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읽을거리(유료)
How Volkswagen’s $50 Billion Plan to Beat Tesla Short-Circuited
Faulty software set back a bid by the world’s largest car maker for electric-vehicle dominance
https://www.wsj.com/articles/how-volkswagens-50-billion-plan-to-beat-tesla-short-circuited-1161107397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