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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온라인 기사에는 없던데, FT 주말판 보니,
자동차 회사들이 대량 구매나 방대한 글로벌 SCM을 앞세워서 전반적으로 반도체 관련해서도 바잉 파워, 협상력이 있고, 반도체 부족 상황에서 우선권이 있는 것처럼 알려지기도 했지만,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반도체가 차량에 쓰이게 된 현 상황에서 모든 반도체 구매에서 그런 것은 아니라고.
애플이 킹왕짱?! :)
야~ 자동차 니들 저기 줄 제일 끝에 가서 서~!
반도체 공급 부족 상황이 해결되기 시작해도, 자동차 회사들이 최우선이 아니라고.
1/4분기에만 반도체 부족으로 10만대 생산 감소했다는 폭스바겐 등도 근본적으로 소싱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아직 딱히 묘수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더는 르네사스 화재 같은 추가 돌발 사태가 안 일어나야.
자동차 회사들이 대량 구매나 방대한 글로벌 SCM을 앞세워서 전반적으로 반도체 관련해서도 바잉 파워, 협상력이 있고, 반도체 부족 상황에서 우선권이 있는 것처럼 알려지기도 했지만,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반도체가 차량에 쓰이게 된 현 상황에서 모든 반도체 구매에서 그런 것은 아니라고.
애플이 킹왕짱?! :)
야~ 자동차 니들 저기 줄 제일 끝에 가서 서~!
반도체 공급 부족 상황이 해결되기 시작해도, 자동차 회사들이 최우선이 아니라고.
1/4분기에만 반도체 부족으로 10만대 생산 감소했다는 폭스바겐 등도 근본적으로 소싱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아직 딱히 묘수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더는 르네사스 화재 같은 추가 돌발 사태가 안 일어나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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