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는 칼날을 잡지 말라는 말이 있지만 어쩌다 예술적으로 칼날을 잡아 짜장면을 먹어도 결국 아야꿍하고 다시 내려온다.
물론 이런 논리면 아래 펩트론도 무한 아야꿍이다. 그 무한 아야꿍의 사슬을 끊는 케이스중 240일선 거래량 동반 돌파가 확률적으로 높기 때문에 노리는것 뿐이지 그래도 도박보다는 완전히 스카이콩콩메타로 바뀔때까지 기다리는게 좋다.. (이평선을 모은다는게 그래서 중요하다 아야꿍이 스카이콩콩으로 바뀌려면 이평선의 배열이 바껴야 하는데 그게 가능하려면...더 보기
반면 하락장에는 이평선에 아야꿍해쪄 하고 다시 쳐내려온다
떨어지는 칼날을 잡지 말라는 말이 있지만 어쩌다 예술적으로 칼날을 잡아 짜장면을 먹어도 결국 아야꿍하고 다시 내려온다.
물론 이런 논리면 아래 펩트론도 무한 아야꿍이다. 그 무한 아야꿍의 사슬을 끊는 케이스중 240일선 거래량 동반 돌파가 확률적으로 높기 때문에 노리는것 뿐이지 그래도 도박보다는 완전히 스카이콩콩메타로 바뀔때까지 기다리는게 좋다.. (이평선을 모은다는게 그래서 중요하다 아야꿍이 스카이콩콩으로 바뀌려면 이평선의 배열이 바껴야 하는데 그게 가능하려면 모였다가 다시 펼쳐져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개별주는 지수를 이길 수 없고 지금 지수는 1차 아야꿍에 거의 다다랐다.. 나는 개인적으로 나스닥 월봉 기준 20일선에서 아야꿍할거라 보고 있기 때문에 아직은 여력이 있지만 그래도 리스크 대비해서 가성비가 별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