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3/08/08 11:57:05
Name   moqq
Subject   celh
https://blog.naver.com/seokd1/223175058172
셀시우스가 꽤 오래된 회사였네요.
처음 모토는 burn calories였고 경쟁 등 운영악화로 상폐
이후 live fit이라고 모토를 바꾸고 나와서 떡상.

솔직히 잘 모르겠음.
운동 에너지 음료가 아니라 일상음료로 포지셔닝했다는건데
다른 모든 음료수들이 일상음료이고,
건강하기로 따지면 옥수수수염차가 더 건강한 거 아닌가?
다른 음료수들과의 차별점이 무엇이었을까?
그냥 마케팅의 성공인가?
그럼 다른 회사들도 마케팅만 하면 이만큼 성공할 수 있나??
소비재 넘 어려움.



1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주식게시판 이용규정 5 토비 20/09/02 7738 3
9778 오늘의 금양 1 기아트윈스 24/09/27 83 1
9777 으아니...맥쿼리인프라 9R있으신분 체크하십시오. 10 + cummings 24/09/27 194 1
9776 만리장성전략 일부 매도 1 기아트윈스 24/09/26 117 2
9775 제가 말씀 드렸지 않읍니까...숏으로 엘지 디스플래이 1만원대에 사서 1.2만원대에 팔면 된다고.. 2 허윤진남편 24/09/26 148 1
9774 버스 타신 할머니 4 먹이 24/09/24 278 2
9773 오를 때 3 은하꾸리 24/09/19 363 0
9772 국장 고수 1 Groot 24/09/19 240 0
9771 삼성전자 대할인중입니다. 6 허윤진남편 24/09/19 311 0
9770 속보 금리인하 3 활활태워라 24/09/19 210 0
9769 제주반도체 2 박지운 24/09/12 351 0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273 2
9767 현금 소모 1 기아트윈스 24/09/11 23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