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https://blog.naver.com/seokd1/223175058172
셀시우스가 꽤 오래된 회사였네요.
처음 모토는 burn calories였고 경쟁 등 운영악화로 상폐
이후 live fit이라고 모토를 바꾸고 나와서 떡상.

솔직히 잘 모르겠음.
운동 에너지 음료가 아니라 일상음료로 포지셔닝했다는건데
다른 모든 음료수들이 일상음료이고,
건강하기로 따지면 옥수수수염차가 더 건강한 거 아닌가?
다른 음료수들과의 차별점이 무엇이었을까?
그냥 마케팅의 성공인가?
그럼 다른 회사들도 마케팅만 하면 이만큼 성공할 수 있나??
소비재 넘 어려움.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