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흘려보낼 짧은 글을 편하게 남기는 공간입니다.
- 가치가 있는 정보가 담긴 글은 티타임 게시판에 써주세요.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4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대전 게시물에 덧글 달아주다가 보문산메아리가 급 땡겨서(?) 결국 택배로 주문했다는 사실 #이게무슨빌드업
캡틴아메리카 20.10.28 01:50

Longboard Island Lager, alc. 4.6%

Long time no see, Longboard.

나 오늘 욜라 빡셌다...
3
#LOL
서폿만 반년넘게 파고 있는 소시민입니다.
시즌 2주 남았는데, 500판만애 생애 처음으로 실버1로 승급했습니다.
세기말 골드 제--‐--발!
5
레이첼 로즌 20.10.28 01:10
자동삭제: 13시 08분 (10시간 46분 후)

기립성 저혈압 이거 문제 있는건가요? 자리에서 일어났더니 시야가 어두워지고 어지러워서 비틀거리다 덤벨에 발 채여 넘어지니 너무 서러워요..
2
별바라기 20.10.28 01:10
자동삭제: 06시 01분 (3시간 39분 후)

- 맥주 2병밖에 안 먹었으니 씻고 한 캔 정도는 까고 자도 되겠지!
- 오늘 만난 친구는 어쩌다보니 연애를 하게 됐는데 고민이 많다기에 잠자코 듣긴 했는데.. 왜 나 빼곤 다.. ㅎㅎ?
6
내허리통뼈아안돼 20.10.28 00:49
자동삭제: 03시 49분 (1시간 27분 후)

저 동기랑 톡하는데 저랑 같은 조원이 된 분이 편입생이라 동기가 잘 모르거든여 그래서 저보고 잘생겼냐고 그러길래 ㅇㅇ... 잘생김 하니까 당장 약속 잡자고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ㅋㅋㅋㅋㅋㅋ이러니까 걔가 새내기때 과팅 열심히 하던 모습이 생각난거에요ㅋㅋㅋ
소개 안시켜주면 저를 살해할 것 같은 그 무서운 모습에 알겠어 나중에 자리 마련해줄게;;; 이럼서 진정시켰습니다 무서운 아이... 나중에 약속 어캐 잡을지 고민 좀 해봐야겠읍니다
6
존보글 20.10.28 00:48

굿나잇
5
팬터그래프키보드 20.10.28 00:48
https://youtu.be/Sbph1WlnLUQ

야근 중에는 이런 두들겨 패는 음악이 최고입니다.
사실 그냥 근무 중에도 좋습니다.

어째서 지금 야근이냐고요?
제가 낮에 쳐놀았거든요...ㅠ
4
자동삭제: 00시 38분 (22시간 16분 후)

제가 모찌리도후를 진짜 좋아하는데 지금 각잡고 인근 이자까야 뒤져보니 딱 한 곳만 파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 칡전분 삽니다. 내가 해먹어야지. 에라이..........
3
whenyouinRome... 20.10.28 00:37
자동삭제: 16시 38분 (14시간 16분 후)

12월에 결혼 10주년이네요..
항상 강릉 갔었는데 이번 해는 제가 와이프 처음 만났던 호주 그 동네 다시가자고 약속했었거든요..
와이프는 호주 말고 동남아 가고싶다고해서 어디로가든 이주정도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로 아무대도 못가서 어떻게할까 고민중이었는데....
jw메리엇 동대문이 대박 특가로 나와서 이그젝룸 예약했습니다.
하루 일단 예약했는데 와이프 꼬셔서 하루 더 할 계획ㅎㅎ
아이 씐나랑.
뭐든 원가격보다 싸게 하면 일단 좋아요
10
홍차봇 레티 Sponsored
자동삭제: 22시 36분 (20시간 14분 후)

아 진짜 요즘 되는일 1도 없고 다 빡치는일만...


짲응나...
8
바닐라 20.10.28 00:31
서양인이랑은 셀카를 찍기 힘들어요. 저는 너무 평면이고 넓은데 서양인 친구는 좁고 입체적이라서, 어플을 쓰자니 친구가 홀쭉이가 되고 안쓰자니 내가 너무 못생김...ㅠ 일반 카메라에 찍힌 저는 제가 아니잖아요 그잖아요?
2
내허리통뼈아안돼 20.10.28 00:31
자동삭제: 02시 30분 (8분 후)

님들 친구(성별 ; 남성)가 자꾸 저 놀려서 삐졋거든여 그래서 안 만나줄거라고 다짐했는데 근데 어캐이캐하다가 정신차려보니 둘이서 맥주 같이 마시기로 약속 잡음 으..으응?
어... 다른 사람 껴서 같이 마시면 안될까...? 내 후배라던지 후배라던지...
(삘이 오지만 애써 무시하는 중)
(에반데)
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