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 24/10/26 14:12:55수정됨 |
Name | 어제내린비 |
File #1 | stove_로그인_불가_01.jpg (77.8 KB), Download : 0 |
File #2 | stove_로그인_불가_02.jpg (159.1 KB), Download : 1 |
Subject | stove 사이트에 로그인을 못하고 있습니다. (해결완료) |
stove 사이트는 로그인을 할때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반드시 자동입력 방지 문자를 입력해야 로그인을 할 수 있는데.. 자동입력 방지 문자가 저한테 안보여서 로그인을 할 수 없네요. 아니 사실은 화면에 표시되지 않아서 저게 자동입력 방지 문자인지.. 아이디 비밀번호가 틀렸다는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어쨌든 로그인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stove 고객센터에는 이미 몇차례 문의, 답변 메일이 오고갔는데 1주일 넘게 아직 해결되고 있지 않아서.. 기다리는 동안 혹시 몰라 개발자가 많은(혹은 많아 보이는) 홍차넷에서 아는분이 계실지도 몰라 질문 합니다. 정확한 해결방안을 모르시더라도 어떤식으로 작동하는거다, 혹은 뭐와 충돌이 아닐지.. 라는 그런 사소한 아이디어 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는 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오페라 에서 시도해봤고.. stove 클라이언트 에서도 시도 해봤는데 다 같은증상 입니다. 올해 초 까지만 해도 잘 됐었는데 왜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 https://redtea.kr/tm24_2/17075 제 컴퓨터 윈도우 문제였나봐요. 윈도우 재설치로 해결완료! -_-.... 저를 위해 답변 해 주시고 시간써서 함께 고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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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서비스는 모르겠지만, 구라제거기 같은 것으로 보안 프로그램들 다 지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체 사용이 강제된 보안앱과 다른 보안앱들, 심지어 같은 보안솔루션 업체 제품끼리도 충돌 나는 경우도 있더군요.
전에 그 공유기 그대로 사용 중이시면, 공유기 리부팅도 해보세요.
https://redtea.kr/qna/16014
전에 그 공유기 그대로 사용 중이시면, 공유기 리부팅도 해보세요.
https://redtea.kr/qna/16014
저번 nate.com 때의 경험을 살려 공유기 리부팅을 가장 먼저 시도해봤는데 이번에는 아니었어요. ^^;
다른 방법도 시도 해보고 댓글 남기겠습니다.
구라제거기로 모두 지우고서도 같은증상 이네요. ㅠ.ㅠ
이제는 멀웨어제로도 한번 돌려볼 생각입니다.
멀웨어제로는 시간이 좀 걸리는 터라 다음 댓글은 좀 늦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다른 방법도 시도 해보고 댓글 남기겠습니다.
구라제거기로 모두 지우고서도 같은증상 이네요. ㅠ.ㅠ
이제는 멀웨어제로도 한번 돌려볼 생각입니다.
멀웨어제로는 시간이 좀 걸리는 터라 다음 댓글은 좀 늦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https://help.onstove.com/mobile/faq/serviceMain/page?game=2017080100
시기는 좀 다른 것 같지만, 선생님 쪽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멀웨어제로도 아니었어요. 아무것도 안 걸리고 돌리고 나서 여전히 같은증상 입니다. ㅠ.ㅠ
그리고 순단현상 이라는건 제쪽 문제와 상관이 없을 거에요. 간헐적으로 뚝뚝 끊긴다는 문제이니..
아예 로그인이 불가한 제 문제와는 상관없는 것 같아요.
이제 기다리는 수 밖에 없나..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그리고 순단현상 이라는건 제쪽 문제와 상관이 없을 거에요. 간헐적으로 뚝뚝 끊긴다는 문제이니..
아예 로그인이 불가한 제 문제와는 상관없는 것 같아요.
이제 기다리는 수 밖에 없나..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일부러 여러번 비밀번호를 틀려서 캡차를 띄워본 결과, 알 수 없는 이유로 캡챠 관련 API(https://accounts.onstove.com/auth/captcha?callerId=sim-fr.nt&callerDetail=~~~) 로드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공유기, 보안 프로그램, 애드가드류도 다 건드려보셨다니 일반 사용자로선 해볼만한 부분은 다 해보신 것 같지만, 혹시 ... 더 보기
공유기, 보안 프로그램, 애드가드류도 다 건드려보셨다니 일반 사용자로선 해볼만한 부분은 다 해보신 것 같지만, 혹시 ... 더 보기
일부러 여러번 비밀번호를 틀려서 캡차를 띄워본 결과, 알 수 없는 이유로 캡챠 관련 API(https://accounts.onstove.com/auth/captcha?callerId=sim-fr.nt&callerDetail=~~~) 로드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공유기, 보안 프로그램, 애드가드류도 다 건드려보셨다니 일반 사용자로선 해볼만한 부분은 다 해보신 것 같지만, 혹시 VPN 클라이언트 사용 중이시라면 이 부분도 아예 종료(중지 X)하고 확인해보시구요.
혹시 웹 기술을 조금 아신다면 웹 브라우저 개발자 도구 띄워놓고 캡챠 입력창 팝업이 나타날 때 혹시 콘솔이나 네트워크탭에서 에러 같은 메세지가 발생하지는 않는지 확인하여 실마리를 찾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임시책으론 일반적인 로그인 상황에서는 캡챠를 요구하지 않으니 이번 로그인에 대해서만 어떻게든 성공하여 캡챠가 안나오는 상황을 만드는게 최선일 것 같습니다.
- 모바일 STOVE 앱을 깔아서 QR 로그인 시도하여 캡차 입력 스킵할 수 있는지 확인
- 또는 다른 PC에서 캡챠 입력하고 정상 로그인하여 이후 캡챠 입력 요구 안하도록 만들기
공유기, 보안 프로그램, 애드가드류도 다 건드려보셨다니 일반 사용자로선 해볼만한 부분은 다 해보신 것 같지만, 혹시 VPN 클라이언트 사용 중이시라면 이 부분도 아예 종료(중지 X)하고 확인해보시구요.
혹시 웹 기술을 조금 아신다면 웹 브라우저 개발자 도구 띄워놓고 캡챠 입력창 팝업이 나타날 때 혹시 콘솔이나 네트워크탭에서 에러 같은 메세지가 발생하지는 않는지 확인하여 실마리를 찾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임시책으론 일반적인 로그인 상황에서는 캡챠를 요구하지 않으니 이번 로그인에 대해서만 어떻게든 성공하여 캡챠가 안나오는 상황을 만드는게 최선일 것 같습니다.
- 모바일 STOVE 앱을 깔아서 QR 로그인 시도하여 캡차 입력 스킵할 수 있는지 확인
- 또는 다른 PC에서 캡챠 입력하고 정상 로그인하여 이후 캡챠 입력 요구 안하도록 만들기
보니까 캡챠 이미지가 cloudfront 에 올라가 있던데 이쪽에 블락됐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https://d11x481pn35wh6.cloudfront.net/IjANVuAO/61vluJtS1U41.gif
요 주소가 방금 제가 스토브에서 테스트하면서 얻은 캡챠 이미지 중 하나인데 직접 접속했을때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뜨나요?
https://d11x481pn35wh6.cloudfront.net/IjANVuAO/61vluJtS1U41.gif
요 주소가 방금 제가 스토브에서 테스트하면서 얻은 캡챠 이미지 중 하나인데 직접 접속했을때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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