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만 보고 쓰는 거긴 하지만
나혼산이 진짜 그런가?좀 갸우뚱이긴합니다
불륜 드라마?그것도 갸우뚱입니다.
개인적으론 (좀 얄팍한 생각인데) 차라리 그 뭐더라 연예인 육아 프로그램?그런게 오히려 더 영향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컸다는게 무슨 저출산의 원인중 몇%가 저 프로그램들때문이다!! 이런 말이 아니라 위에 나온 프로그램들에 비해 좀 더 높았다고 전체적인 비중을 따지면 뭐..(..);;
결론 : 해당 언급은 (어느 정부인지 상관없는) 흔한 정책상의 문제 혹은 정치인들 본인에게 나올 수 있는 책임을 방어기제로 그냥 회피한거 같다?
서 의원은 한덕수 국무총리에게 박정희·김영삼·김대중·노무현 전 대통령 기념관과 백범김구기념관, 안중근의사기념관, 이화장 사진을 차례로 보여준 뒤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를 건국하고 동북아에서 유일하게 공산주의로부터 지켜낸 호국의 역사, 초등학교 6년 의무제를 도입해 문맹을 퇴출하고 원자력법을 제정해 원자...더 보기
서 의원은 한덕수 국무총리에게 박정희·김영삼·김대중·노무현 전 대통령 기념관과 백범김구기념관, 안중근의사기념관, 이화장 사진을 차례로 보여준 뒤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를 건국하고 동북아에서 유일하게 공산주의로부터 지켜낸 호국의 역사, 초등학교 6년 의무제를 도입해 문맹을 퇴출하고 원자력법을 제정해 원자력 강국의 초석을 다졌으며 인재보국의 기초를 다져 부국 역사의 토대를 마련한 분은 이승만 건국대통령"이라고 말했다.
이어 "독재·친일 프레임으로 덧씌워진 이승만 대통령에 대한 역사적 재평가는 많이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반드시 제대로 이뤄져야 한다"며 "이 전 대통령의 공과는 공8 과2도 부족하고 공9 과1이 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서 의원은 "지난 3월26일은 이승만 전 대통령 탄신 148주년이었다. 이 날을 맞이해 4·19혁명에서 주도적 역할을 했던 각계 원로들이 이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했다는 보도가 있었다"며 "이 장면이야말로 이 전 대통령이 자유민주국가를 건설하고자 했던 독립건국정신과 4·19혁명 세대의 자유 민주 정신이 서로 만나 역사적인 화해를 하는 상징적인 사건"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