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게시판입니다.
Date | 16/06/01 13:28:25 |
Name | kpark |
Subject | [LOL] 오피셜 - 솔랭 도입 계획 없음. |
https://youtu.be/CaadGwAxXXQ 난상토론 - 자유 팀 대전에 대하여 영상에 한글 자막이 있습니다. 네... 프리시즌 다인큐 도입때부터 모습을 감춘 솔랭 시스템을 복구할 계획이 없다고 [공식발표]가 났습니다. 자유 팀 대전(현재의 랭크) 등장 이후로 솔랭 계획 없는 거 아닌가 예상이 나오긴 했지만 그때마다 [솔랭 제작중] -> [계획에 차질] -> [무기한 연기] 식으로 말을 바꾸던 라이엇인데 참 고맙게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네요. 솔랭은 안녕이라고... -_- 거기다 [처음부터 솔랭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었다]고... 지금까지 유저 상대로 사기를 쳤다는 것도 실토. 앞으로 라이엇의 게임 운영 정책 계획을 어디까지 믿어야할지 모르겠네요. 일단 회사 쪽에선 다인큐 도입으로 유저 수가 늘었다고 하니 반기는 거겠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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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뒤가 안 맞는 말들이 너무 많네요.
좋은 매칭은 기대 승률이 5:5가 나오게 하는 것이라고 하고,
동시에 지금의 랭겜은 개인 스킬 뿐 아니라 팀워크에 대한 평가도 같이 반영 된 등급이라고 봐야한다 (그리고 그걸 수정할 계획은 없다)라고도 하는데,
MMR을 개인실력 MMR과 팀워크 MMR로 나눠 놓은것도 아니고 하나로 뭉쳐서 쓰면서 기대승률을 5:5로 맞추는게 가능이나 합니까?
어떤 한 사람이 모든 팀에서 일정한 실력을 낼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있나요?
예를 들어 a라는 사람이 b라는 무리속에서는 100이라는 실력을 낼 ... 더 보기
좋은 매칭은 기대 승률이 5:5가 나오게 하는 것이라고 하고,
동시에 지금의 랭겜은 개인 스킬 뿐 아니라 팀워크에 대한 평가도 같이 반영 된 등급이라고 봐야한다 (그리고 그걸 수정할 계획은 없다)라고도 하는데,
MMR을 개인실력 MMR과 팀워크 MMR로 나눠 놓은것도 아니고 하나로 뭉쳐서 쓰면서 기대승률을 5:5로 맞추는게 가능이나 합니까?
어떤 한 사람이 모든 팀에서 일정한 실력을 낼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있나요?
예를 들어 a라는 사람이 b라는 무리속에서는 100이라는 실력을 낼 ... 더 보기
앞뒤가 안 맞는 말들이 너무 많네요.
좋은 매칭은 기대 승률이 5:5가 나오게 하는 것이라고 하고,
동시에 지금의 랭겜은 개인 스킬 뿐 아니라 팀워크에 대한 평가도 같이 반영 된 등급이라고 봐야한다 (그리고 그걸 수정할 계획은 없다)라고도 하는데,
MMR을 개인실력 MMR과 팀워크 MMR로 나눠 놓은것도 아니고 하나로 뭉쳐서 쓰면서 기대승률을 5:5로 맞추는게 가능이나 합니까?
어떤 한 사람이 모든 팀에서 일정한 실력을 낼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있나요?
예를 들어 a라는 사람이 b라는 무리속에서는 100이라는 실력을 낼 수 있지만, c라는 무리에서는 80이라는 실력밖에 내지 못하는 환경일 수도 있는데
이런 변수를 매치메이킹에 포함시킬 방법이나 고안하고 떠드는겁니까?
말도 안돼요. 그냥 끝부분에 Lobster인지 socartes 인지가 "친구랑 하세요. 그게 더 재미있으니까요." 라고 말하는데, 그게 랭겜 패치의 핵심인듯 하네요.
좋은 매칭은 기대 승률이 5:5가 나오게 하는 것이라고 하고,
동시에 지금의 랭겜은 개인 스킬 뿐 아니라 팀워크에 대한 평가도 같이 반영 된 등급이라고 봐야한다 (그리고 그걸 수정할 계획은 없다)라고도 하는데,
MMR을 개인실력 MMR과 팀워크 MMR로 나눠 놓은것도 아니고 하나로 뭉쳐서 쓰면서 기대승률을 5:5로 맞추는게 가능이나 합니까?
어떤 한 사람이 모든 팀에서 일정한 실력을 낼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있나요?
예를 들어 a라는 사람이 b라는 무리속에서는 100이라는 실력을 낼 수 있지만, c라는 무리에서는 80이라는 실력밖에 내지 못하는 환경일 수도 있는데
이런 변수를 매치메이킹에 포함시킬 방법이나 고안하고 떠드는겁니까?
말도 안돼요. 그냥 끝부분에 Lobster인지 socartes 인지가 "친구랑 하세요. 그게 더 재미있으니까요." 라고 말하는데, 그게 랭겜 패치의 핵심인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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