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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 19/09/28 13:50:08 |
Name | 집에가고파요 |
Subject | N은행 원래 직원 마인드가 이런건지?? |
돈돌려 주려 어제 시간 잡아가며 은행에 깄습니다. 계좌번호 요청 한거랑 잘못 입금된 금액때문에 화내면서 따졌더니 처음에는 죄송하다거 하더니 왜 감정적으로 나가냐고 하더군요. 이거 어려운 일도 아니고 (비번 알려주고 바꾸는게 어려운일이 아니라는게 의문입니다만 법인에서) 신뢰가 있으면 그정도는 확인안하고 할수 있는일 아니냐고 말이죠?? 아니 나중에 지점자체에서 횡령하게되서 저한테 덤태기 씌워 제가 책임지게 되면 어떻게 할려고 하는지 물어보니 그런일은 없을거고 왜이리 부정적으로 생각하는지 모르겠답니다. 은행원이 자기 주위에는 그런사람이 없어 모르겠다는 제 신경 건드리는 이야기도 하고 마지막에 만약에 그런일은 없겠지만 제가 이돈때문에 감사 혹은 법적 책임을 지게 된다면 그 비용 물어줄꺼냐라고 물어보니 말을 흐리더군요. 은행원이 이야기한게 왜 처음부터 법적으로 갈려고 하는건지 이것 때문에 감정상해다고 하는데 얼마나 큰일인지 모르는것 같고요. 이런일가지고 왜 변호사한테 상담했냐고 하내요?? 나중에 입금한 계좌도 제가 분명히 은행원 본인이 실수한 금액 매꾸었다고 했는데 입금된 계좌는 일반계좌가 아닌 연금계좌였는데 걱정하지 말라고 하는게 말이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믿을수 없어 걸어놓을건 다 걸어놔야겠습니다.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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